관련뉴스
소통·상생·발전하는 충북화장품산업협회
CHUNGCHONGBUK-DO COSMETICS BUSNESS ASSOCIATION
관련뉴스 협회소식 관련뉴스

내용확인

충북화장품사업협동조합 본격 출범

관리자 2023-02-27 09:40:59.0
첨부파일
  • 첨부 파일 123.jpg(7173970KB)

충북화장품사업협동조합(발기인 대표 오한선·이하 조합)이 창립총회를 열고 본격 출범해 화장품·뷰티 산업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충북도에서는 화장품뷰티산업의 성장 잠재력을 인식하고 집중 육성해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거점지역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내·외적인 시장변호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충북지역 화장품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인들의 힘을 결집해 자주적인 공동 사업추진으로 조합의 능동적 사업개발과 수익사업의 다각화로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립했다.

또 경제적 지위향상과 권익증진, 조합의 저변확대와 경쟁력을 강화해 충북도내 화장품 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전략적 연계를 통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창조경제 실현과 K-beauty산업의 랜드마크로 성장, 충북지역 화장품산업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조합은 앞으로 충북지역 화장품 기업 역량을 결집해 다양한 공동 사업 및 공모 참여와 조합원 생산제품 공동 판매사업을 확대하고 공동브랜드 개발·육성, 중소기업중앙회 가입으로 조합원 권익증진과 지위향상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다.

도한 화장품 관련 교육과 홍보강화(조합원과 직원 대상 역량강화교육 실시, 최신 트렌드와 ESG경영 맞춤형 교육 병행), 홀몸노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오한선 발기인 대표(충북화장품산업협회장·㈜뷰티화장품 대표이사·㈜한국바이오헬스 대표이사 )는 “현재 충북도는 화장품 뷰티산업 성장 잠재력을 인식하고 K-뷰티 거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조합도 조합원 권익증진과 함께 도내 화장품 기업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김록현기자

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